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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모델3 NEX 틴팅, DYNOshield 생활보호 PP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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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댓글 0건 조회 109회 작성일 25-03-08 1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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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공차량 : 테슬라 모델3 하이랜드 / 시공점 : STEK 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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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K NEX 틴팅

(전면 35, 측후면 15(Full), 글래스 루프 15)

. STEK DYNOshield 생활보호 PPF

(헤드 램프, 1, 2열 디스플레이, 도어엣지, 

도어핸들, 충전구, 트렁크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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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아니 스마트카 시대를 선도한 테슬라는 

그 중에서도 모델3를 통해 대중성을 높였습니다. 


비록 현재 모델Y가 국내 수입차 판매 1위 

자리를 차지했지만 모델3는 여전히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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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차량들은 일반적으로 유리 라운딩이나 

아치형 디자인으로 인해 시공 난이도가 

높은 편에 속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델3는 특히 더 큰 

도전 과제를 안게 되는데 그 이유는 바로 2열과 

후면을 모두 아우르는 일체형 후면 유리 

디자인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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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3의 큰 유리 사이즈와 극단적인 라운딩은 

열 성형에 상당히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오랜 시간 동안 열에 노출된 틴팅 필름은 

클리어층에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위험이 

존재하기 마련인데요. 


후면 유리는 시인성을 크게 고려하지 않더라도 

이런 특성을 무시하고 시공을 진행한다면

제대로 된 완성도를 기대하기가 어렵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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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K NEX의 주 베이스가 원료인 그래핀은

바로 이러한 점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강력한 경도와 밀도 그리고 베이스 필름과의

안착력을 통해 뛰어난 내열성을 발휘하기

때문인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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틴팅 필름의 성능은 솔라 에너지 차단, 

내구성, 프라이버시 보호 등 다양한 요소에 

의해 결정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시인성이 아닐 수 없습니다.


스텍코리아가 열 성형에 세심하게 신경 쓰고 

디테일을 중시하는 이유도 바로 시인성 때문입니다.


운전 중 안정성과 안전을 확보하는 데 있어 

시인성은 절대 간과할 수 없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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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인스톨샵에서는 종종 서비스로 제공되는 

생활보호 PPF를 굳이 저희 스텍코리아를 

선택하신 이유는 간단합니다.


고객님께서 PPF의 특성을 잘 이해하고 

계셨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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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히려 부분 시공이다 보니 시간이 지나면서

황변에 의한 시각적 불편함이 높아지기 마련이죠.


순정 페인트 바디와의 색상 차이, 보급형 PPF의

내구성에는 한계가 있기 마련입니다.

게다가 1년도 되지 않아 황변으로 변색되는 일은

생각보다 드물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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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때로 '합리성'이 '가성비'와 혼동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합리성은 단순히 낮은 가격에 

적당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중요한 부품에 고품질의 기능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을까요


스텍코리아에서 말하는 '합리성'은 

바로 이런 의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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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한 시대 만큼이나 다양한 기술로 운전의

퀄리티를 높여 주는 만큼 여기에 어울리는 완성체를

만들어 드리기 위한 스텍의 노력은 계속됩니다.


바로 스텍코리아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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